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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y JCDecaux Korea Shelter

 

EASLIY ACCEPTED.

제이씨데코 쉘터는 고객의 눈높이와 동선에 맞닿은 효과적인 입지, 서울시 전역에 걸친 광범위한 커버리지로 잠재고객의 시선에 쉽게 노출되는 미디어 입니다.

Q. 버스정류장을 한달 이내에 보신적이 있습니까?
Base: 버스 정류장 인지자, N=18,019명

 

FRIENDLY RECOGNIZED.

시민편의를 목적으로 하는 공공시설물의 긍정 이미지 덕분에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광고되는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긍정 인지도를 형성하게 됩니다.

Q. 버스정류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ase: 버스 정류장 인지자, N=18,019명

FREQUENTLY EXPOSED.

생활접점에서의 반복적인 광고노출은 광고에 대한 친밀감을 형성하며 소비자 설득을 위해 효과적입니다. 제이씨데코 쉘터는 고객 동선을 따라 수많은 반복접촉을 가능케 하며 이를 통한 무의식적인 브랜드 각인을 끌어내며 제품구매와 기업이미지 향상을 돕습니다.

Q. 이 광고를 버스정류장에서 얼마나 자주 보셨나요?
Base: 쉘터 광고 인지자, N=18,019명
Q. 이러한 광고를 얼마나 많은 버스정류장에서 본 것 같으신가요?
Base: 쉘터 광고 인지자, N=18,019명

Research

 

ACCOUNTABILITY IN OUT-OF-HOME.

집행한 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친 영향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측정하는 것은 미디어 플래닝을 하는 마케터에게는 중요한 과제입니다.
제이씨데코는 독자적인 리서치 툴을 개발하여 제이씨데코 매체를 통한 광고 캠페인의 ROI를 측정, 광고주의 효율적인 미디어 플래닝에 적극 협력합니다.

CAMPAIGN EFFECTIVENESS.

 

Q. B브랜드의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보셨다면 어디서 보셨습니까?
B브랜드 광고효과 측정 사례
Base: 전체, N=400명 / 단위: % , 조사기관: 한국리서치
B BRAND AD AWARENESS CHANNEL
Base : B브랜드 광고(상표명 노출 후) 인지자, N=369명

Innovation - Group

Country: 호주
Advertisser: Pretty Shady
Innovate concept: Showcase, Claw Machine Game, Sample
Country: 미국
Advertiser: 구글 홈
Innovate concept: Touch Screen, Heater, Sound, Lighting

Innovation - Korea

Advertiser: 메르세데스 벤츠
Innovate concept: Augmented Reality, Facial Recognition Camera

 

Advertiser: 문화체육관광부
Innovate concept: Interactive 75” Touch Panel, QR Code, Game Software